관리 메뉴

새로운 시작, GuyV's lIfe sTyle.

pd 수첩 4대강 본문

ⓒhat

pd 수첩 4대강

가이브 2010. 8. 25. 00:21

나같이 TV없이 자취하는 국민의 청취를 차단하고자 인터넷 잠깐 끊을 줄 알았는데, 자신있는 모습?
여튼, 끊어질까 걱정했는데, 나를 고객이라 부르는 에스케이 직원이 잠들었는가.. 시원하게 잘 봤다.
14조 중에 1원이라도 내 돈이 들어갔기 때문에 난 내가 사는 국가가 내가 까딱한 손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알고 싶었다. (그저 알고 싶을 뿐이다... 늬들이 말 안하니까, PD수첩이 해주기에..)

공중파3사 방송? 솔~직히 난 TV가 없어도 잘 살고 있다.
그리고 별 관심없고. 공중파 없애고 TV수신료 올려도 좋으니까, 도대체 정부가 무얼 어떻게 하는지, (구라라도 좋으니) 알고싶다. "신뢰성"이라고 들어봤는지?

PD수첩의 의도는 중간에 한번 나왔다. 짚모자 쓰고 나온 교수가 하는 말이 방송 의도거든. 근데, 내일 아마 기사날거야. 국토해양부에서 PD수첩 테클건다는 따위의 것들이.

그리고 PD수첩도 잘못한건 있어. 공무원이.. "대놓고 공인"들이 말하는걸 왜 변조해서 틀어주냐??
나 그들 관심없다. 그들이 짖는 소리를 하든내든-방송이니까 인간어로 변조하는것도 이해할께- 공인인데 왜 실명 안까고 음성변조를 하는건지? 뭐가 무섭냐. 5공도 아니고. (5공을 리플레이해도 무서워할건 아니지 ㅋ)

좋아.. 14조, 써라 써. 그딴거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국민들이(잘 들어, 시민 아니다?) 관심 안가지니까. (그래서, 니들이 이렇게 막장 타잖아? 후후.. 인정.)

그런데..... 쌍륙, 쌍칠, 쌍팔도 아니고, 이공일공. 지금 이공일공인데 그렇게 하면 안되지..
너무 보이잖아.

눈을 좀 가리고 해봐. IT강국? 인터넷부터 끊고 정부 사업 추진하자. 뇌 병신들아.
내가 늬들같으면 일단 인터넷부터 끊고 추진한다.

하려면 확실하게 해라. 차라리 내 귀에 내 눈에 보여주질 말던가.
늬들이 허접하니까, 내가 낸 1원이 구르는지, 밟히는지, 증발하는지 걱정하잖아. 훗.. 하수들.








반응형

'ⓒ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변의 진리가 있다  (0) 2010.08.26
왜 제빵왕 김탁구의 시청률이 높나?  (0) 2010.08.26
가끔씩  (0) 2010.07.26
아아..  (0) 2010.07.22
사는 사람 얘기.  (0) 2010.07.22
Comments